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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[상품] 불량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되나요 ?
작성자 금지구역 (ip: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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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작성일 2023-04-2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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♥ Q. 

불량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되나요 ? 





A. 오배송 및 상품 불량인 경우 


1.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 부터 7일이내(주말/공휴일 포함)에 불량을 발견하여 금지구역에 연락을 주셔야합니다.

- 단, 7일 이내라 할지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은 불가합니다.


2.  오배송 및 불량이 확인 된 경우 금지구역에서 택배사게 수거 지시가 들어갑니다. 

제품을 다시 안전하게 포장해주시면 영업일 1-2일 내에 기사님 수거예정입니다. 


3. 택배비는 금지구역이 부담합니다.

- 단, 상품 수령 시에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는 부분이거나

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, 고의적 파손으로 확인 될 경우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.


4. 불량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, 동일 상품으로만 가능합니다.

- 만약 해당상품이 품절되거나 재입고가 오래 지연될 경우, 환불이나 다른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.


5. 불량으로 인한 교환을 받으시면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또는 다른 제품 추가 구매 가능합니다.



[불량으로 해당되지 않는 경우]


1. 수령한 지 7일이 경과하여 불량을 발견한 경우


- 개인적 사정으로 인해 확인이 늦어지는 경우 인정되지 않습니다.

- 상품 수령시 반드시 수량/오배송여부/불량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.



2. 고객 과실로 인해 상품이 파손된 경우

- 7일 이내라 할지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의 경우 불가



3. 미리 공지된 상품에 대한 정보와 관리 법을 고객이 확인하지 못한 경우



4. 대량 생산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미미한 부분


- 상품 전반에 걸쳐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스크래치나 코팅 부분 불량

- 원터치 링의 헐거움 정도 (손이나 펜치로 쉽게 조절가능함)

- 925실버침의 휘어짐 (무른 소재의 특성상 배송 중에도 발생하기 쉽고, 손이나 펜치로 쉽게 조절가능함)

- 귀걸이 침, 피어싱 바 부분에 용접으로 인한 부분적 색상 변화

- 본딩 제품의 경우 본드가 살짝 묻어나온 정도

- 기타



5. 제품의 불량이 아니더라도 상품의 특성 상 사용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노후화 현상

- 도금 제품의 변색

- 은 제품의 산화로 인한 변색

- 큐빅/스톤 떨어짐

- 기타



6. 고객이 고의적으로 상품을 파손한 경우

- 이러한 경우에는 손해배상/고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



7. 사은품으로 받은 상품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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